충남대학교병원(원장 송시헌) 은 5월 23일 오전 11시 대전충청권역의료재활센터 및 권역류마티스 및 퇴행성 관절염센터에서 대전·세종·충청 CEO 창조혁신 포럼 현장체험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개원한 충남대학교병원 대전충청권역의료재활센터 및 권역 류마티스 및 퇴행성 관절염센터을 기념하여 지속적 성장을 하고 있는 충남대학교병원 경영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전·세종·충청 CEO창조혁신 포럼 김정규 회장을 비롯하여 송인수 산업은행 충청지역 본부장 등 5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창조혁신 포럼 현장체험은 송시헌 원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김정규 회장의 축사, 충남대학교병원 발전을 기원하는 방문패 전달, 조강희 대전충청권역의료재활센터장의 병원현황 소개 및 대전충청권역의료재활센터 및 권역류마티스 퇴행성 관절염센터 둘러보기 등 순으로 진행됐다.

송시헌 원장은 “의학발전을 선도하는 인간중심 충남대학교병원이 앞으로는 창조경영에 더욱 이바지하기 위하여 연구중심병원 육성 및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파악하여 혁신적인 해결책을 도출해 Safety patients, Smart Hospital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정규 회장은 “현장체험을 통하여 충남대학교병원의 변화 와 발전을 직접 볼 수 있었다고” 전하면서 ”무엇보다도 송시헌 원장님을 비롯하여, 직원 여러분들의 얼굴의 긍정적인 모습을 통하여 충남대학교병원이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을 볼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