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학(총장 김선종)은 4월 2일 오후 4시에 대학본부(우송관) 4층 회의실에서 교수대표, 직원대표, 학생대표 등 15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대학의 사명과 비전 및 윤리강령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김선종 총장은 우송정보대학의 교훈인“자립, 단정, 독행”을 실천하기 위하여 실용적 고등직업교육기관으로서, 참되고 바른 인성과 자기주도적 리더십을 갖추면서 창의성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함을 대학의 사명으로 선언하였다.

한편, 우송정보대학은 실용교육의 기본에 충실한 명품대학을 실현하기 위하여 『세계수준의 전문대학(World Class College)』을 비전으로 선포하였다.

이 자리에서는 우송정보대학의 모든 구성원은 본연의 사명과 책무를 완수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며, 도덕적, 윤리적 가치 기준을 통해 올바른 판단과 행동을 실천하기 위하여 우송정보대학 윤리헌장을 제정하고 창학이념 구현 및 교육목표의 실현을 위한 근본 규범으로 삼고자 다짐하는 윤리헌장을 선포했다.

또 장병식(세무정보과) 교수대표, 고상석(총무처장) 직원대표, 김용규(호텔관광계열) 학생대표는 각각 김선종 총장과 모든 구성원이 보는 앞에서 각자 본연의 직분에 맞는 윤리강령을 선언하며 올바른 실천을 다짐하는 선서식도 하였다.

우송정보대학 김선종 총장은 "이번 대학의 사명과 비전 및 윤리강령 선포식은 앞으로 우송정보대학이 실용교육의 기본에 충실한 명품대학을 실현하여 세계수준의 전문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한 모든 구성원들의 다짐의 기회가 되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