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방대학교 內 샤인홀에서 논산시 홍보관 조성, 적극적 시정 홍보 제공 -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국방대학교 샤인홀에 미러디스플레이 기술을 접목한 논산시 홍보관을 6일 설치를 완료했다.

 국방대학교는 군 고위 장교와 고위 관료를 대상으로 국가안보에 관한 군사와 비군사분야를 통합교육하는 군의 특수목적 최고 전문 교육기관으로 안보과정, 석·박사 과정 및 직무 교육 과정뿐만 아니라 외국군 교육생 및 장교등이 매년 7,400여 명이 입교하여 교육을 받는 곳이다.

 시는 시각적 홍보효과를 극대화한 미러디스플레이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 방식으로 지역 특산품인 딸기, 고구마를 포함한 농·특산물과 탑정호, 선샤인랜드, 강경젓갈시장 등 논산의 대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딸기축제, 젓갈축제 등 지역축제와 시정 등을 홍보하여 논산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국방대학교 교육생 및 내방객들이 예학의 가치가 살아 숨 쉬는 논산에서 추억과 낭만을 가득 담아 가시기 바란다”며 “국방대학교 內 논산시 홍보관 조성을 통해 민·관·군이 상생협력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논산시 홍보관은 국방대학교 내 유동인구가 제일 많은 샤인홀 1층, 구내식당 앞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