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정국악문화회관(일반임기제) 3명, 국제협력담당관실(시간선택제임기제) 1명 -

대전시는 연정국악문화회관의 무대업무(기계, 조명, 음향) 분야를 담당할 일반임기제 공무원(3명)과 국제교류 업무의 중국어 통․번역 분야를 담당할 시간선택제임기제 공무원(1명)을 공개 채용한다.

무대업무 분야 응시 자격은 △관련분야 학사학위를 취득한 사람 △학사학위 취득 후 1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전문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등으로서 학력소지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3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8급 또는 8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중국어 통․번역 분야 응시자격은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3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 경력이 있는 사람 △5년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7급 또는 7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서 2년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으로 각 분야별 자격요건 중 어느 하나 이상을 갖춘 경우 응시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시 총무과(9층)로 방문 및 우편접수하면 되고, 시험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시험(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 및 전문성 등 해당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과 적격성 검정)을 거쳐 10월 20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www.gosi.daejeon.go.kr)‘시험정보’에서 확인 또는 시 총무과(☎ 042)270-406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