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0일 오후 3시 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 -

▲ 제3회 하영음악학원 연주회 개최

제3회 하영음악학원(원장 천민경. 논산시 취암동 동성초 앞)연주회가 오는 10일 오후 3시 논산문화예술회관소강당(논산시 시민로 270)에서 논산에 거주하는 유,초,중,고 학생들이 시민들과 학부모가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펼쳐진다.

이번 연주회는 원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여 무대 경험을 통한 자신감 성취와 연주력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

연주회 1부는 바이올린 합주 Beethoven 환희의 송가, 공민의 빌헬름 텔 (피아노 Solo.), 김수연, 김나은의 스페인 민요 Romance (바이올린 Duet.), 드럼연주 장용안의 브루노마스 Uptown Funk 등 14편의 연주가 펼쳐진다.

2부에는 윤채은 Beethoven 베토벤 바이러스(재즈 ver.) (피아노 Solo.), 오혜인, 윤채은 R.Loveland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바이올린 Duet.), 장용안 Mozart Piano Sonata k.545 1악장, 윤서은 히사이시 조 인생의 회전목마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와 원장님 강사님들의 연주와 함께 전체 합창 이삭의 축복 등 12여편의 연주로 장을 마무리 한다.

특히 하영음악학원 천민경(배재대졸업) 원장은 대학에서 배운 이론과 실습을 학원생들에게 자세하고 세밀하게 지도하여 국제영재음악콩쿠르대회에서 동성초3학년 장용안(2018.11.10.) 군이 피아노부문 학년대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천민경 원장은 “이번 연주회는 그동안 자녀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한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드리고자 하영가족초청 음악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배움에 최선을 다한 사랑하는 자녀의 성장해가는 모습에 흐뭇한 격려를 보내주시고 오시는 모든 분께 사랑과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간절히 소원한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