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특산품‧축제관련 기념품 홍보관 및 입점음식점,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모집-

계룡시는 오는 10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2019 계룡세계軍문화축제 기간 동안 농․특산물 및 축제관련 기념품 홍보관 운영자와 관내 입점음식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12일(월)부터 8월 14일(수)까지 3일간이며, 홍보관 운영자 및 입점음식점은 축제기간인 10월 2일부터 6일까지, 계룡대 활주로에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계룡시 농․특산물 및 축제관련 기념품 홍보관의 신청자격은 우리지역 우수 농‧특산물 농가(기업) 및 축제관련 기념품 판매업체로 1개 업소의 1개 부스 신청을 원칙으로 한다.

모집규모는 농‧특산물 12개 부스, 기념품판매 3개 부스인 총 15개 부스로 부스형태는 몽골텐트 5m*5m규격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체는 접수기간 내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 총무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신청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업체는 기존 판매가 보다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고 우리지역 외 농․특산물은 판매할 수 없으며, 음식물 조리판매 및  신청품목 외 물품 등을 등은 판매할 수 없다

계룡세계軍문화축제 기간 동안 계룡대 활주로에서 지역의 맛을 선보일 관내 음식점은 일반음식점 7개소, 휴게음식점 3개소로 총 10개소를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계룡시에 영업신고를 한 음식점으로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 총무팀 또는 한국외식업중앙회 계룡시지부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입점 음식점의 메뉴는 주 메뉴 1식, 보조메뉴 2식으로 제한되며, 주 메뉴는 해당 입점 희망업소가 현재 판매중인 메뉴여야 한다.

신청업소들 간 주 메뉴가 중복되면 추첨을 통해 입점업소를 선정하고, 보조메뉴가 중복 되는 경우 입점업소 선정 후 조정 될 수 있다.

선정된 업소는 협의 등을 통해 결정된 메뉴 외에는 다른 메뉴를 판매하거나 주류 등을 판매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거나 또는 식품위생법을 준수하지 않아 적발되면 퇴관 조치 될 수 있다. 

영업기간 동안의 별도의 시설임대료는 없지만 전기, 상‧하수도, 가스요금은 행사 후 업체에서 사후 정산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홈페이지 공지를 참고하거나 (재)계룡軍문화발전재단 총무팀(☎042-840-26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