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야별 실행상황보고회 개최... 박 부군수“세심하고 체계적인 준비로 최고의 편의시설 제공할 것” -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지난 29일 군청 회의실에서 올 5월에 열리는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분야별 실행상황보고회를 개최하며 꼼꼼한 준비를 통한 성공체전 기반 마련에 나섰다.

이날 보고회는 군청 33개 부서장․관련팀장, 유관기관 관계자 80명이 참석해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각 부서별 준비상황을 보고하고 준비과정상의 보완점을 공유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 24일 열린 자원봉사운영 협약식의 대상 기관 및 주요 기관관계자가 참석해 100여일 남은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전반적인 준비 상황을 청취하고 앞으로 있을 실무준비단 회의에 앞서 공감대를 형성했다.

박여종 준비위원장(서천부군수)은 “우리 군에서 개최되는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가 앞으로 100여일 남은 시점에서 각 분야별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준비를 진행해 대회 경기장을 찾는 도민과 군민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서천군 이미지를 제고하라”고 당부했다.

한편, 다가오는 2월 1일 서천군청광장 일원에서 열리는 도민체전 성공 결의대회는 D-100일행사로, 대회 홍보탑 제막식과 개회식 입장식 형식의 길거리 페레이드가 서천군청광장부터 서천특화시장까지 이뤄지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설 귀성객에게 대회를 홍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